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새 블로그로 이사했습니다! 디자인 블렌딩: http://designblending.com 으로 놀러와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 뒷마당 빌려서 싸우는 주제에 전세비도 안내는 놈들.. -_-..

트랜스포머 봤습니다.

뭐 오랜만에 영화리뷰라서 http://www.matioworld.com/blog/348 <- 요녀석처럼 진지한 마음으로 쓸까 했었는데, 화려한 스크린 효과, CG는 둘쩨치고 맘에 안드는 캐스팅과 (메간 폭스 빼고) 얇고도 얇은 스토리라인덕분에 눈만 즐거웠지 영화를 보고 나오며 "아.. 굉장했어" 라든지, 아쉬운 여운이 남는듯한 느낌은 없었으므로 간단간단 느낌으로 리뷰를 끄적여보겠습니다.

초반시작은 정말 멋졌습니다. 스틸샷만 봐도 입이 쩍 벌어지는 CG인데 영상으로 보니 "아.. 정말 저렇게 변신 할 수도 있겠구나.."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굉장하더군요. 정말 초반부분만 얘기하자면 우와.. 턱빠지는줄 알았습니다. 게임에서도 항상 차세대 CG 차세대 CG 하더니 드디어 영화에도 이런날이 왔구나! 하면서 말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의 인간 주인공. 하지만 어렸을때 Even Stevens라는 디즈니 채널 드라마를 본 나로서는 정말 캐릭터에 집중불가.

하지만 스토리라인. 디셉티콘과 GM 자동차 스폰서 받은 파워레인져들 처럼 알록달록색의 오토봇. 왜 싸우는지는 대충 설명을 하지만, 정확히 왜 오토봇이 인간계를 지키려는지는 그다지 자세히 설명을 안하더군요.. 아무래도 남의 집에서 싸우는게 조금 찔리긴 찔리나봅니다. 그래도 초반부에 캐릭터 설정을 멋있고 화려한 스크린플레이로 깔아놓것은 좋은데 그 다음부터는 The Independence Day 영화로 변신. 결국 마지막 순간까지 인간들을 멸망시키려는팀과 GM 지구수비대들이 서로 때려 죽이는것밖에 남지 않고 뻔한 감동밖에 없으며 후속작을 암시하며 막을 내렸습니다.

그럼 결국 트랜스포머는 무엇이었냐! 개인적으로는 시간때우기용 인디펜던스데이/트랜스포머 애니메이션의 업그레이드 버전 그리고 엄청난 대형 스크린 광고영상으로 밖에 보이지 않았습니다.

네~ 우리의 터프가이, 용기와 정의의 상징 옵티머스 프라임!, 미소년 범블비! 그리고 다른 우리 사나이들 마음의 불을 질러놓는 녀석도 서로 죽일일 없을때는 인간들의 생산성을 도와주는 편리한 GM 자동차들로 변신합니다. 처음에 영화에 대해서 알아볼때 로봇 디자인들 보고 슬그머니 붙어있는 GM 로고들 보고 살짝 웃었는데 영화관에서는 영화 내내 속으로 킥킥 웃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많은 차들중 겨우 폰티악 Solstice로 변신 결정한 우리의 쿨가이 재즈. 인간 세상을 모르긴 모르나보다.

GM 녀석들 정말 절실하긴 절실했나봅니다. 하긴 길거리에 나가면 절반 이상이 도요다와 혼다 자동차다보니.. 그래도 이렇게 영화 내내 광고질을 할줄이야. 대놓고 들이대는 로고, 배우들 대사 사이사이에 끼어넣은 자동차 이름.. 이미 미국경제뉴스 MSNBC에서는 'Transformers' GM ad in disguise라는 기사를 내놓았죠.

메트릭스처럼 화려하면서 무언가 깊은 철학적인 의미가 담기기며 나오길 바랬던 트랜스포머. 하긴, 원작에도 그런 깊은 의미는 별로 없었지만 결국 2시간 30분짜리 재미있는 CF로밖에 끝나지 않아 조금 아쉬었습니다. 그래도 여태까지 본 여름 블록버스터 액션 영화로서는 최고점수를 안줄리야 안줄 수가 없군요. 주먹 한번 휘두르면 땅이 꺼져버릴 엄청난 박력과 그 밑에 깔려죽는 인간! 리얼한 컴퓨터 그래픽과 사운드의 쓰나미! 그리고 살짝 살짝 여기저기 끼어있는 코미디 요소!

시원시원한 GM 옵티머스 프라임 주먹 한방으로 올해 여름 더위를 날려버릴 트랜스포머. 왠지 건담이라든가, 예전 어렸을때 TV에서 보던 추억의 변신 로봇 만화영화들도 영화로 제작된다면 어떻게 될까.. 라는 생각도 들게 만들어주더군요. "스토리나 게임플레이(응?) 상관없이 난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만 좋으면 된다!!" 라고 외치는 분들에게는 적극 강력 추천해드립니다 ^^



마지막으로는 여러분들께 보여드리고 싶은 전에 방영하던 Transformers/GM Chevrolet 광고영상입니다.
로봇을 보고 놀라지도 않고 화를 내는 인간과 돈 안물어주고 일단 튀는 옵티머스 프라임중 누가 더 독한지 알 수 없는 영상 -_-;;
신고

'미디어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라곤같이 끝나버릴 디워?  (24) 2007.08.05
[마티오리뷰] Transformers (Robots in Disguise!)  (16) 2007.07.11
Ocean's 13 보고왔습니다.  (10) 2007.06.10
Ocean's 13  (10) 2007.06.09
글이 유익하셨다면 아래의 RSS로 편리하게 구독해보세요~
Add to HanRSS Add to Google Reader or Homepage
(RSS에 대해 알고 싶으시다면 여기를 클릭!)
새로운 블로그로 다시 시작합니다~

먼저 지금까지 블로그를 구독해주신분들과 블로그를 찾아주시는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정말 오랜만의 포스팅이죠? 갑작스럽기도 하지만 지금까지 사랑해주신 트렌드리뷰 블로그의 업데이트를 더이상 중지하며 새로운 블로그로 다시 시..

음료를 간편하게 가져가자, Bundle Box

자신 혼자를 위해서라면 몰라도 여러 음료를 사서 가져갈때는 불편함이 있죠. 강소년 디자이너의 Bundle Box는 번거롭지 않고 간편하게 음료를 가지고 갈 수 있게 해주는 컨셉 디자인입니다. 냅킨까지 끼워넣을 수 있는 센스..

책을 위해 만들어진 램프: Reading Lamp

프랑스의 디자이너 Jun Yasumoto, Alban Le Henry, Olivier Pigasse, 그리고 Vincent Vandenbrouck의 리딩 램프 컨셉은 책을 올려놓으면 꺼지고 책을 꺼내는 순간 자동으로 켜지는, ..

구기고 싶은 노트, Play More 노트패드

아무리 컴퓨터와 UI가 발전하였다 하더라도 아직까지 노트를 위한 필기도구는 종이와 펜이 최고라 하더군요. 하지만 노트를 쓰다보면 종이를 찢어 구긴뒤 버리는 경우가 있는데요, 네덜란드의 Trapped in Suburbia의 유럽..

[한주의 트렌드] 06/29/09 ~ 07/05/09

06/29/09 ~ 07/05/09의 베스트 트렌드: 생명을 주는 미사일 폭탄, Seedbomb 다시 살만해졌습니다. 휴.. ^^;; [디자인 트렌드] - 생명을 주는 미사일 폭탄, Seedbomb "아이디어만으로도 행복해지네..

MATIO? :: 트렌드리뷰 블로그
Trackbacks
Statistics
Total:
1,293,934
Today:
22
Yesterday:
14
  • RSS Subscription Count
  •  
  •  
  • 위자드닷컴 추천블로그 | MATIO? - 트렌드리뷰 블로그

티스토리 툴바